꽃보다 잎으로 눈길을 끄는 미니 가든 식물 추천

시작

미니 가든을 식물로 채우고 싶으시다면, 꽃보다는 잎으로 눈길을 끄는 식물이 적합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미니 가든에 손쉽게 길게 펼칠 수 있는 잎의 모습을 가진 식물들을 소개하고, 잘 어울리는 공간에서 각기 다른 잎모습을 연출할 수 있는 추천 식물들을 밝힙니다. 또한, 식물들을 더욱 아름답게 연출하기 위한 관리 방법과 유지보수도 같이 알아봅니다.

 

꽃보다 잎으로 눈길을 끄는 미니 가든 식물 추천
-그로슈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세부내용

1. 미니 가든 식물 추천

미니 가든에 식물을 심기 위해서는 최대한 작은 식물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작은 공간에 식물을 잘 배치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작은 공간에 식물을 심기 위해서는 배경을 갖추거나 작은 정원 모양을 만들기 위해 식물의 잎으로 눈길을 끄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이런 상황에 적합하게 미니 가든에 식물을 심기 위해서는 꽃보다는 잎으로 눈길을 끄는 식물이 더 좋습니다. 추천하는 식물은 고사리, 바람꽃, 벚나무, 안나스나무, 아로마나무 등이 있습니다. 이런 식물들은 작은 공간에 배치하기 좋고, 다양한 잎 모양과 색깔로 눈을 사로잡습니다. 또한 미니 가든에 식물을 심기 위해서 온도 및 습도도 중요합니다. 따라서 이런 상황에 적합한 식물을 선택하기 전에 자신의 미니 가든에 적합한 온도 및 습도를 점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잎으로 눈길 끄기

꽃보다 잎으로 눈길을 끄는 미니 가든 식물을 추천하는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잎은 특유의 모습과 색상으로 눈길을 끌어줄 수 있기 때문에 작은 가든 식물의 멋진 모습을 가질 수 있습니다.

먼저 추천하고 싶은 식물은 스파티베리입니다. 잎은 각각 소나무가 될 것 같은 연한 초록색으로, 범람형으로 매끄럽게 둥글게 배열되어 있습니다. 보는 눈 흐름을 따라 아름다운 잎패턴을 이루고 있습니다.

또한 메테리아 식물도 추천합니다. 잎의 모습은 연한 녹색으로 동그랗게 배열되어 있습니다. 중앙에 위치한 중간 잎이 바깥쪽 잎들보다 조금 더 길고 큰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잎으로 눈길을 끌 수 있는 식물들을 소개하였습니다. 다양한 색상과 모습의 식물로 미니가든을 꾸며보세요!

 

3. 봄이 오면 꽃이 피어나는 식물

꽃이 피어나는 봄이 오면 다양한 식물들이 아름다운 꽃을 피우기 시작합니다. 미니 가든 식물로 추천하고 싶은 것 중 하나는 봄이 오면 꽃이 피어나는 식물입니다. 금방이라도 봄이 찾아오기 시작하는데, 이런 따뜻한 날에는 정원도 만족스럽고 따뜻한 느낌을 더해주는 식물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추천하고 싶은 것은 장미, 백합, 바람꽃, 백일홍, 라일락, 백그레이에서 잎으로 눈길을 끄는 식물들이 있습니다. 봄이면 다양한 색상과 모습들이 예쁜 꽃을 피우기 시작하는데, 그것이 관상용으로도 좋아서 미니 가든에서 식물로 꾸미기에 적합합니다.

 

4. 여름이 오면 잎으로 눈길 끄는 식물

태양이 바람이 따뜻해지면 여름이 다가왔다는 증거로, 그 때 더 눈길을 끄는 미니 가든 식물이 있으면 어떨까요? 따뜻하고 밝고 여름 나들이할 때 즐길 수 있는 식물들을 모아보았습니다.

첫 번째는 꽃이 피기 시작하는 여름에 바람에 잘 부는 소나무입니다. 소나무는 작은 잎과 노란색의 꽃이 피는데 그 꽃이 차분하고 따뜻하게 생기는 느낌이 좋습니다.

두 번째는 낮에는 노랗고, 밤에는 보라색으로 바뀌는 비행기나무입니다. 비행기나무는 이름에 따라 낮에는 노랗게 잎이 생기고, 밤에는 보라색이 되는데 이것이 매우 흥미롭습니다.

마지막으로 비단풀이라는 식물입니다. 비단풀은 작은 녹색 잎에 흰색의 꽃이 피는데 그 잎이 차분하고 깔끔하게 보입니다. 여름에는 더욱 매력적인 비단풀을 가질 수 있습니다.

여름에 잎으로 눈길을 끄는 미니 가든 식물로 소나무, 비행기나무, 비단풀을 추천합니다. 그럼 여름에도 이 식물들이 잘 자라길 바랍니다.

 

5. 서양과 동양 식물 소개

꽃과 잎뿐만 아니라 작고 작은 모양을 한 식물들로 가든 장식을 해 보세요! 서양과 동양 식물은 색깔과 모양, 특성이 다르기 때문에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서양 식물로는 보통 꽃과 함께 생각하는 백합과 장미를 비롯하여 작은 꽃의 종류도 많습니다. 더욱 더 작은 식물로는 풀로 만들 수 있는 미니 라운드 그래스, 작은 모습의 흰색 꽃을 가지는 몰로노스, 그리고 작은 잎으로 눈길을 끄는 미니 녹색 바다속의 모습을 본듯한 메리에외 등이 있습니다.

반면 동양 식물로는 보통 작은 잎이나 붉은 잎, 이름도 동일한 색깔의 꽃을 가지는 메시아베이글로를 비롯하여 화살표모양의 잎과 다양한 꽃의 종류를 가지는 볼드블랙, 메리가블루, 잎과 꽃이 모두 같은 색깔을 가지는 크로스미노를 비롯하여 작은 꽃이나 작은 잎을 가지는 다양한 식물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서양과 동양 식물들로 자신만의 미니 가든을 만들어 보세요!

 

꽃보다 잎으로 눈길을 끄는 미니 가든 식물 추천
2-그로슈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마치며

미니 가든으로 작은 정원을 만들고 싶은 분들께 이 글은 꽃보다 잎으로 눈길을 끄는 미니 가든 식물 추천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미니 가든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작은 공간에 많은 식물을 가지고 깔끔한 공간을 만들어 내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기에서는 꽃보다는 잎이 눈에 띄게 생기는 식물을 추천하고자 합니다. 첫째로 가볍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는 낙엽나무를 추천합니다. 둘째로 상록수를 추천합니다. 이 꽃은 여러 가지 색깔의 잎으로 공간을 화려하게 만들어줍니다. 셋째로는 메밀나무를 추천합니다. 메밀나무는 작고 가벼워 작은 공간에서도 좋은 생김새를 낼 수 있으며, 겨울에는 낙엽이 떨어져 정원의 빛을 강조해줍니다. 이 세 가지 식물은 미니 가든에 작은 공간에서도 잘 어울리고 눈에 띄게 생기는 식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영상

마리모 가게에서 예쁜 마리모 집 만들기 대결을 했어요 (마리모 이름도 추천해주세요) 건대 미니가든 | 마이린 TV

마리모 가게에서 예쁜 마리모 집 만들기 대결을 했어요 (마리모 이름도 추천해주세요) 건대 미니가든 | 마이린 TV